자주하는질문

  • 번호카테고리제목
  • 13배송문의[교환/반품/환불] Q.교환시 별도 배송비가 부과되나요?

    A. 신선 및 식품류 상품의 특성상 단순 변심에 의한 교환 및 환불은 불가합니다.


    판매자 과실 등 상품의 문제로 인해 교환시 배송비를 판매자가 부담합니다.


    1. 수령한 상품이 불량인 경우

    2. 수령한 상품이 파손된 경우

    3. 상품이 상품상세정보와 다른 경우

    4. 주문한 상품과 다른 상품이 배송된 경우 등



    * 받으신 제품에 하자가 있는 경우, 수령 후 1일 이내에 [주문정보/내용/ 문제가 발생한 부분을 확인 할 수 있는 사진]과 함께 1:1문의 게시판 및 고객센터(02-3482-5960)으로 접수 부탁드립니다


    - PC/모바일 페이지 > 로그인 > 마이페이지 > 1:1 문의 게시판 작성   

    - 상세 규정은 하단 내용 참고 부탁드립니다


  • 12쿠폰/적립금[쿠폰] Q.주문 취소 후 사용 했던 쿠폰은 재사용 가능한가요?


    A. 주문 및 결제 취소 시
    , 사용하신 적립금과 쿠폰도 모두 복원됩니다.

  • 11배송문의[배송] Q.묶음 배송이 가능한가요?


    A. 묶음 배송은 진행하고 있지 않습니다


    [ZERO배송비 !] 상품별로 포장이 되며, 배송비는 무료로 진행해드리고 있습니다


  • 10배송문의[배송] Q.주문 완료, 주문정보 (배송지, 메모, 출입방법 등) 변경은 어떻게 하나요?


    A. 
    주문 취소/변경건은 [ 주문일 기준, 익일 평일 오전 9시 전까지 1:1 문의 게시판으로 요청 ] 해주시면 빠르게 처리가 가능합니다


        출고 마감 시간(오전 9시) 이후에는 변경 취소가 불가하오니 참고 부탁드립니다.


  • 9배송문의[배송] Q.해외 배송도 가능한가요?

    A. 현재 국내만 택배 배송 가능합니다 (제주도 및 도서산간지역 배송 불가)


      *신선 제품이기 때문에, 현재 국외 배송이 어려운점이 양해 부탁드립니다


  • 8배송문의[배송] Q.배송 문자는 언제 오나요?


    A. 상품 준비중 / 상품 발송 알림 문자가 전송되며, 해당 단계 부터는 
    취소가 제한되는 점 고객님의 양해 부탁드립니다.


    1. 주문 완료후, 배송 전날 [상품 준비 중] 알림 문자 전송됩니다.

       [상품 및 배송 준비 중] 단계 부터는 취소가 제한되는 점 고객님의 양해 부탁드립니다.

     

    2. 배송 당일, 택배사에서 [상품 발송] 알림 문자 전송됩니다.

       신선/식품 상품 특성상 상품이 발송되면 (송장 번호 발급 기준) 주문 수정 및 취소가 불가합니다




    * 주문 취소건은 [ 주문일 기준, 익일 평일 오전 9시전까지 1:1 문의 게시판으로 요청 ] 해주시면 빠르게 처리가 가능합니다

      (입금이 완료된 후 주문 취소는, 배송 중 시점에 발생될 우려가 있어 고객님 자체 주문 수정 및 변경이 불가합니다)

    * 출고 마감 시간(오전9시) 이후에는 변경 취소가 불가하오니 참고 부탁드립니다.


  • 7쿠폰/적립금[쿠폰] Q.쿠폰은 어디서 확인할 수 있나요?


    A
    .로그인 후 아래의 화면에서 확인 가능합니다


     - PC > 로그인 > 우측 상단부 [마이페이지] > [쿠폰] > 보유 쿠폰 확인 가능 (이벤트시 시리얼번호 쿠폰 등록 가능)


     - 모바일 > 좌측 상단부 ] 버튼 클릭> 로그인 > [마이페이지] > [쿠폰] > 보유 쿠폰 확인 가능 (이벤트시 시리얼번호 쿠폰 등록 가능)



    * 비회원은 쿠폰 등 할인 혜택을 받으 실 수 없습니다.



  • 6교환/반품/환불[교환/반품/환불] Q.상품을 교환/반품/환불하고 싶어요


    A
    . 받으신 제품에 
    하자가 있는 경우, 수령 후 1일 이내에 [주문정보/내용/ 문제가 발생한 부분을 확인 할 수 있는 사진] 과 함께 1:1문의 게시판 및 고객센터(02-3482-5960)으로 접수 부탁드립니다.


      * PC/모바일 페이지 > 로그인 > 마이페이지 > 1:1 문의 게시판 작성   

      * 상세 규정은 하단 내용 참고 부탁드립니다




  • 5주문취소[주문취소] Q.주문 취소는 어떻게 하나요?


  • 4배송문의[배송] Q.배송 시간 및 날짜를 지정 할 수 있나요?

    A. 신선 택배 시스템으로 오늘 밤 12시 까지 주문하신다면, 주문일 기준 2일후 상품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

       전 상품은 택배로 배송되기 때문에 정확한 수령 시간과 날짜는 지정 불가능하며, 이로 인한 환불은 불가합니다


     * 주문 물량에 따라, 최대 3~4일 배송 소요 될 수 있는 점 / 교통상황 및 기상(눈, 비)에 따라 배송지연이 될 수 있는 점 양해부탁드립니다





  • 3배송문의[배송] Q.배송 소요 기간 및 상품 도착일은 언제 인가요?



    A. 주문 일자에 따른, 상세 배송 사항은 아래 안내 내용을 참고 부탁드립니다.



  • 2주문/결제[주문/결제] Q.비회원 주문 확인 및 배송 조회는 어떻게 할 수 있나요?



    A. 비회원 주문 내역 확인 / 배송 조회 확인 방법은


    - 로그인 페이지 > 비회원 주문 조회 > 주문자명 / 주문번호 / 비회원 주문조회 비밀번호 입력 > 조회 버튼 > 주문 내역 상세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합니다



    - PC / 모바일 화면의 로그인 페이지에서 모두 조회 가능


  • 1주문/결제[주문/결제] Q. 비회원도 상품 주문이 가능한가요?

    A. 비회원도 주문이 가능합니다.

    다만 할인 혜택을 받으 실 수 없습니다.

    지금 가입하시고 신규 가입 이벤트 등 풍성한 혜택을 받아 보세요



    A. 비회원 주문 방법


    1. 바로 구매 하기

    구매를 원하는 상품 > [바로 구매]  > 비회원 구매 > [결제 하기] 버튼을 누르시면 됩니다


    2. 여러가지 상품 구매하기 (장바구니에 담아 결제 방법)

    구매를 원하는 상품 > [장바구니] 에 담기 반복

    구매를 원하는 상품 장바구니 담기 완료 후 > [주문하기] 버튼  > 비회원 구매 > [결제 하기] 버튼을 누르시면 됩니다


    * 비회원 주문 내역 조회 : 주문/결제 페이지에서 설정한, 비회원 주문조회 비밀 번호와

   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결제 완료시, 주문 번호를 꼭 메모 주세요 !